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 Food

부산 기장 핫한 오션뷰 카페 "피크스퀘어" / 해운대 근처 드라이브 하기 좋은 카페 / 부산 오션뷰 카페 / 기장 카페 추천 / 바다가 보이는 기장 카페

by 따스화니 2022. 8.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스화니입니다!

요즘 수익이 예전보다 많이 늘어서 그런지

블로그 쓰는게 다시 재밌네요 ㅎㅎ

 

그래서 이렇게 빨리 또 포스팅을 하러 왔습니다!

 

오늘은 카페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부산 기장군에서 가장 핫하다고 하는 카페!

그 곳을 한 번 가봤습니다.

 

위치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864 피크스퀘어

영업시간 : 월~일 11:00~21:00 / 20:00 라스트오더

전화 : 051-723-2578

 

 

기장이 바다에 위치해있어

근처에서 밥 먹고 카페 가기에 참 좋은 곳이라

카페가 엄청 많았어요.

 

그래서 어딜 가야할 지 많은 고민을 하던 찰나에

그냥 제일 유명한 곳을 가보는게 낫겠다 싶어

'피크스퀘어'를 방문했습니다.

 

이 길 앞에서 제일 많이 사진을 찍으시길래

저도 여기서 한 컷.. 아니 몇십 컷 찍었습니다 ㅋㅋㅋ

 

카페는 주문공간과 취식공간이 따로 나뉘어져 있어요.

그래서 조금이라도 덜 시끄러워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와 친구는 아메리카노 2잔과 레몬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다녀온 지 좀 오래돼서 기억이 안나지만

아메리카노는 상큼한 산미가 있었어요.

레몬케이크도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먹었네요.

 

카페 내부를 보여드릴게요!

 

날씨 완벽...

반응형

공간마다 인테리어가 확 달라져서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원하시는 취향에 맞게 자리에 앉아 사진을 찍기에도 참 좋아 보입니다.

 

저도 이 자리에서 앉아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죽어도 자리가 나지 않더군요 ㅎㅎ

 

그래도 좋은 자리 잡았답니다!

카페는 2층에도 공간이 있었어요.

나갈 때까지 모르고 있다가 나중에 알아서

한 번 올라와봤습니다 ㅎㅎ

1층에 비해 굉장히 조용하고 분위기가 있어 프라이빗했어요.

 

이 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방문하기에 참 좋았던 카페였어요 ㅎㅎ

 

나중에 방문했을 때 비가 온다해도

그만의 운치가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왜 인기가 많은 지 알 것 같은 '피크스퀘어' 방문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