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Purchase postscript

남자 오트리 메달리스트 스니커즈 신발 리뷰 / Autry Medalist Low Leather Sneakers White review / 남자 화이트 신발 추천 / 남자 스니커즈 / 남성 브랜드 신발

by 따스화니 2022. 8.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스화니입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일과를 마치고 블로그 포스팅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려 합니다.

 

오늘의 블로그 포스팅은요!

바로 '오트리 메달리스트 스니커즈' 후기 입니다.

 

아디다스 독일군 신발을 2년 넘게 신던 중이라

전부터 새로운 신발을 갖고 싶었어요.

 

나이키 신발을 가지고 싶었으나

너무나 많이 신고 있기에

어떤 신발을 선물 받으면 좋을까 하다가

오트리 신발을 골랐답니다!

반응형

뭐 이미 유행이 지났을 수도 있지만

저는 그래도 이 오트리 신발이 갖고 싶어

친구들에게 선물 부탁을 하여 받게 되었습니다.

 

신발 박스부터 미국미국 느낌..

 

오트리 메달리스트 스니커즈는

소가죽과 양가죽 두 종류가 있는데

저는 소가죽을 선택했어요!

 

신발 측면에는 오트리 자수 로고가 있습니다.

 

오트리 스니커즈의 정면 모습입니다.

숨구멍이 있어 한여름에도 신기 괜찮을 것 같아요!

 

밑창이 상당히 견고해서

쉽게 닳지는 않을 것 같네요.

 

신발 사이즈는 EU40 으로 선택했습니다.

평소에 250 사이즈를 신고 있기 때문에

38과 40 중 여러 고민 끝에 40을 골랐는데

정말 잘 골랐다 생각했어요.

 

신발을 박스에서 개봉할 때 생각보다 커서

너무 크진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막상 신어보니 신발 안 쪽의 폭과 길이는 딱 제 사이즈더라구요!

 

착화감도 좋은 편이어서

발 아플 일은 없어 보입니다.

 

다만 소가죽으로 제작된 신발이라

다소 무게가 있다는 점 염두해주시면 좋겠네요

 

비루한 착샷입니다.

두 쪽 다 신어서 찍을걸 그랬네요.

 

화이트 스니커즈라 어느 코디에나 매치해도 어울리는 신발이에요.

 

이번 생일에 오트리와 마르지엘라 신발을 선물 받아서

당분간 신발 살 일은 절대 없을겁니다!

 


짧지만 알찬 오트리 메달리스트 스니커즈 후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봐주셔서 감사하고

궁금한 사항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 달아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