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Purchase postscript

남자 프라다 바이커백 미디움 구매후기 및 착샷 / 프라다 남성 리나일론 사피아노 가죽 숄더백 솔직 리뷰 / 남자 브랜드 크로스백 추천

by 따스화니 2022. 8.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매후기 포스팅으로 오랜만에 찾아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구매아이템은 제가 제일 아끼고 좋아하는

첫번째 명품 가방... 프라다 바이커백 입니다 ㅎㅎ

 

사실 구매한지는.. 작년 6월이어서 1년이 훌쩍 지나버렸는데요.

프라다 가방 블로그 꼭 써야지 써야지..만 생각하다가

결국 이렇게 시간이 흘러버렸네요.

 

하지만 이제는 절대 미루면 안되겠다는 생각에

마음 잡고 시작하려 합니다 ㅎㅎ

 

출처 : 프라다 공식 홈페이지

작년 6월 기준 제가 구매했을 당시에 미디움 사이즈 가격은

1,830,000원 이었습니다만

 

현재는 가격이 40만원 가량 올라서

2,210,000원 이네요!

 

제가 구매하기 더 오래 전에는 150만원도 안됐었다고 하는데

작년부터인지 가격이 무섭게 오르는 것 같아요.

 

프라다 가방 받고나서 너무 신나 바로 찍은 구매샷!

 

저는 하남 스타필드 프라다 매장에서 바이커백을 구매했는데요.

 

결제는 6월에 했지만 이 당시에도 재고가 없던 터라

한 달 정도 기다렸다가 전화 받고 달려간 기억이 나네요.

 

차에 얌전히 모셔두고 집에 가는 길 ㅎㅎ

 

프라다 쇼핑백에서 가방을 꺼내면 이렇게 더스트백으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처음 가방을 구매하고 나면

모양이 구겨지지 않도록 지퍼 안 곳곳에 종이호일(?)이

모양을 잡아주고 있어요.

 

평소에 사용하다가 보관할 때에도 똑같이 새 상품일 때처럼

종이를 넣어 모양을 잡고 더스트백에 넣어 보관하면 좋다고 해서

저는 1년이 넘는 아직까지도 사용 후 그렇게 보관 중입니다. ㅎㅎ

 

가방 안에 든 종이들을 다 빼면 이렇게 자연스럽고 예쁜 모양이 잡히는 가방이에요!

 

첫 명품 가방이어서 어떤 가방을 살지,

또 어떤 가방이 내 스타일과 잘 어울릴지 고민하다가

너무 세련되지도 않고 브랜드가 돋보여서 부담되지 않는

프라다 바이커백을 선택했어요.

 

어느 착장에서나 잘 어울리고 캐주얼해서

제 스타일과 잘 맞는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심플하고 영롱한 프라다 로고..★

 

곳곳에 프라다 각인이 새겨진 것을 볼 수 있어요.

 

반응형

가방 자체는 리나일론 소재이지만

지퍼나 크로스백 끈 연결부분은 사피아노 가죽으로 되어있어

견고하면서도 멋있는 것 같네요!

 

수납공간은 정말 정말 많아요.

버클을 열기 전 윗 부분의 보조 수납공간은 두 개로 나눠져있어

저는 주로 지갑이나 립밤 차키를 넣고 다녀요.

 

이 버클이 너무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1인..

 

 

버클을 딱 열면 메인 수납공간이 존재합니다.

도시락 넣어도 될만한 공간이에요.

 

저는 겨울에 뱅앤올룹슨 케이스와 헤드폰을 넣고 다녔어요.

 

가방소개는 이쯤으로 하고 그 동안의 착샷을 보여 드리도록 할게요!

중간에 설명해드린 것처럼 어느 착장에나 잘 어울리는 가방이에요.

그래서 너무나도 만족스러워서 돈이 아깝지 않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체격이 크신 분들은 라지 사이즈를 가셔도 되겠지만

가격이 20만원 정도 차이 나는걸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별점 5개 중에 별 다섯 개인 프라다 바이커백!

오랜만에 엄청 상세한 후기를 남겼네요 ㅎㅎ

 

최근에는 아크네 스튜디오 베이커백을 구매했는데

그것도 얼른 써야겠습니다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모두 굿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