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 Food

압구정로데오 베이글 맛집 뉴욕라츠오베이글스 / 크림치즈가 다양한 서울 인생 베이글 맛집 / 압구정 베이커리 카페 / 압구정 브런치 카페

by 따스화니 2021. 1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강남 압구정로데오에 위치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 해요.

이 곳은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했다가
이제는 압구정만 가면 들리는 카페가 되어버린 곳입니다.

그 곳은 바로!
뉴욕라츠오베이글스 입니다.

위치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8길 28
영업시간 : 월~토 08:30 ~ 20:00 / 일 정기휴무
전화 : 02-3448-7777
특이사항 : 주차 불가

뉴욕라츠오베이글스는 현재까지 뉴욕에서 유대인 전통 방식으로 영업 중인
Lots O Bagel을 서울 압구정로데오 거리에 직영점으로 오픈한 곳입니다.

좋은 재료로 반죽부터 완제품까지 매장에서 직접 수제로 만들었기에
부드럽고 촉촉한 베이글과 다양한 맛의 크림치즈를 맛보실 수 있는 곳이에요.

특히나 크림치즈는 현재 뉴욕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를 선정하여 만들었기에
한국에서도 모두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생소한 크림치즈 종류가 많았지만 도전할 만큼 다 맛있습니다.

매장 입구로 들어서는 길이 정말 예쁩니다.
베이글을 맛보기도 전에 입구에서 한 번 감탄했어요.

조금 더 안으로 들어서면
뉴욕라츠오베이글스 카페가 눈 앞에 나타납니다!
야외석도 마련되어 있는데 겨울을 제외한 계절에 이용하기 딱이었어요.

매장은 1층과 2층, 그리고 야외석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매장에서 주문을 한 후 진동벨을 통해 주문하신 메뉴를 가져가면 됩니다.

베이글 종류도 엄청나게 다양했지만
베이글 종류만큼 원하는 특색있는 크림치즈를 골라 먹을 수 있는 점이
이 곳의 메리트라고 생각했어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6,000), 일반 플레인 베이글(3,800)과 함께
고수 치즈크림과 훈제 연어 크림치즈(4,500)를 골라 주문했어요!

대파 크림치즈와 할라피뇨 크림치즈도 무척이나 궁금했지만
이름만으로도 존재감이 강력한 고수 크림치즈를
지나치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반응형

주문을 완료하고나서 직원분이
베이글과 크림치즈를 따로 제공할 지,
아니면 베이글에 크림치즈를 발라서 제공할 지 여쭤봅니다.
저는 발라먹기 위해 따로 제공을 요청했습니다.

사실 베이글을 기대하고 간지라 아메리카노는 주문만 해놓고
별 기대도 안했었는데 왠만한 카페의 아메리카노보다 맛있었어요.
저는 산미가 적고 바디감과 풍미가 깊은 아메리카노를 선호하는데
이 곳 뉴욕라츠오베이글스의 원두가 딱 그런 느낌이었어요!

베이글은 갓 구워서 제공된 상태라
받자마자 먹었을 땐 무척이나 부드럽고 촉촉하고
바삭한 3박자를 다 갖추고 있었습니다...

이렇게나 따로 먹었을 때도 맛있었는데
크림치즈를 발라 먹으니 더더더더 맛있더군요.

고수크림치즈는 고수를 드실 줄 아시는 분이라면
정말 좋아할 크림치즈였어요!
고수향이 세지 않고 은은하게 풍기면서 크림치즈와 어우러지니
향긋한 크림치즈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훈제연어 크림치즈는 예상한대로
잘게 다져진 훈제연어와 크림치즈가 합쳐진 맛이었습니다.
그래도 너무나 맛있었어요.

먹는 얘기만 하다보니 카페 내부의 설명을 드리지 못했네요.
카페 외부에서도 보셨다시피 초록초록한 숲으로 꾸며진 카페였는데
내부에도 식물로 인테리어를 많이 해놓으셔서 분위기가 살았고,
통유리로 된 폴딩도어를 통해 바깥의 숲 풍경도 볼 수 있는 곳이라
내부에서 시간을 가지는 것도 참 좋았어요.


베이글과 크림치즈가 정말 맛있었지만
그 와중에 커피맛 또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훌륭한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압구정로데오를 방문하신다면 꼭 한 번 뉴욕라츠오베이글스 카페를 가보시길 바랄게요.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