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 Food

[강릉] 감성카페 스페이스페로몬 / 디저트와 바나나푸딩이 맛있는 강릉 카페

by 따스화니 2023. 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스화니입니다.

 

지난 주에 강릉이 가고싶어서

친구와 무작정 강릉을 다녀왔는데요!

 

강릉 카페도 정말 많아 어딜 가야할 지 고민하던 중에

'스페이스페로몬' 이라는 특별한 이름을 지닌 카페에 다녀왔어요.

인테리어가 무척이나 모던하고 마음에 들어 꼭 포스팅을 하고 싶었답니다.

 

위치 : 강원 강릉시 사임당로107번길 28 2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19:00 (매주 화요일 휴무)

전화 : 0507-1327-3915

 

찾아가는 길이 이 길이 맞나 싶을 정도로

외딴 곳에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내비게이션이 가라는대로 쭉 가시면 됩니다!

 

또한 카페는 건물 중 2층에만 해당되기 때문에

1층에 들어가시면 안돼요. 거긴 미용실이에요.

 

햇살이 무척이나 잘 드는 곳에 카페가 있어

이렇게 추운 겨울날에도 스페이스페로몬의 내부는 너무나도 따뜻해보였어요.

 

밥을 먹고 왔음에도 디저트는 먹어야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더티포그, 그리고 바나나푸딩을 주문했어요.

 

그 때는 바나나푸딩만 먹으면 돼서 다른 디저트에 별 관심이 없었는데

지금 다시 사진을 보니 먹고보고 싶은 디저트가 참 많네요!

 

카운터 뒤쪽에는 사장님이 여행하면서 촬영한 사진을 판매하는 곳이 마련되어 있어요.

저는 저 중에서 바닷가 사진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이 바닷가 사진은 매장 출입구에 엄청 큰 사진으로도 장식되어 있어요.

햇살에 비쳐 더 예쁘네요.

 

아메리카노는 드립커피를 마시는 것처럼

적당히 고소하면서도 산미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더티포그는 얼그레이 크림 폼이 들어가 있어

상당히 매력적인 라떼였어요.

반응형

바나나푸딩은 여러분이 상상하는 푸딩과는 다르게

엄청나게 거칠죠?

바나나와 견과류가 함께 씹히면서 참 고소하고 달달했어요.

꾸덕한 식감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네요!

 

카페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블랙이에요.

되게 잘 꾸며놓으셔서 이런 카페를 볼 때마다

'나도 얼른 창업하고 싶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강릉에는 툇마루, 초당옥수수 커피 등

유명한 카페가 정말 많지만

이렇게 좋고 예쁜 카페도 곳곳에 숨겨져 있으니

꼭 한 번 찾아뵙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