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 Food

강릉 여행 맛집 [나상명 초당순두부]

by 따스화니 2023.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 포스팅입니다!
지난 번에 강릉 다녀오면서 먹었던 강릉 순두부찌개집을 소개해드릴거에요.


원래는 동화가든 순두부찌개를 먹으려 했는데
점심시간이 한참 지났는데도
대기순번은 400번대여서 빠르게 포기했어요..

그래서 “그냥 아무대나 가자~!,
원래 사람 많은 곳보다 그 옆집이 더 맛있어!” 하면서
동화가든 바로 옆에 있는 순두부집을 들어갔어요.

나상명 초당순두부 집은 가게가 생긴지 얼마 안된 것처럼 무척이나 청결했어요.

이 집의 메뉴는 이렇습니다.
저와 친구는 순두부백반과 짬뽕순두부비빔밥을 주문했어요.
짬뽕순두부비빔밥은 무슨 맛이고 비주얼은 어떻게 생겼을지 기대를 많이 했어요 ㅎㅎ

기본 반찬도 너무 맛있어 보이죠?
순두부 백반에 무말랭이무침과 다진 백김치를 올려 먹으면 더욱 더 맛있어요!

제가 먹을 순두부백반입니다!
아주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함께 주신 간장양념을 풀어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그리고 아까 설명한 것처럼
무말랭이무침과 다진 백김치 꼭꼭 얹어 드세요!

그리고 기대하던 메뉴!
짬뽕순두부비빔밥입니다.

자작자작한 짬뽕국물에 순두부와 건더기들이 있고,
거기에다 밥을 넣어 비벼먹는 스타일의 메뉴에요.

적당히 불맛이 나면서 매콤한 순두부비빔밥이라
신기하고 맛있는 메뉴였어요.



강릉의 순두부백반이나 짬뽕순두부가 지겨우시다면,
이 곳 나상명 초당순두부 가게에 오셔서
짬뽕순두부비빔밥을 한 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