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 Food

남양주 진접 장현로 퓨전 중식당, 중국집 맛집 "더웍킹"

by 따스화니 2021. 2. 26.
반응형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한다.

개인적인 일 때문에 바쁘기도 했고

블태기가 왔는지 포스팅하기도 귀찮아서

1일 1포스팅을 안 한 지 정말 오래됐다.

블로그 수익신청 합격됐다고 너무 나태해졌다.

다시 마음을 다잡고 포스팅을 해야지.

 

위치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장현로 178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전화 : 031-529-7081

 

친구를 만난 날 정말 오랜만에 중국음식이 땡겨서

진접에서 평이 좋기로 유명한 '더웍킹' 식당을 찾아갔다.

 

스타벅스 근처에 있어서 밥을 먹고

후식으로 커피를 마시러 가기에 딱 좋은 위치였다.

 

식당은 넓고 깨끗했으며 1인석, 다인석 준비가 되어있다.

 

메뉴 주문을 하면 기본 찬이 나오지만

모자라면 셀프바에서 이용하면 된다.

 

나와 친구가 시킨 자장면과 크림짬뽕!

비주얼은 합격.

너무나 맛있어 보인다.

∨ 크림짬뽕 8,000원

 

내가 생각한 크림짬뽕이 아니어서 조금 놀랐다.

뽕차이 식당의 크림짬뽕을 생각해서

국물이 굉장히 많을 것이라 생각했었는데

이 곳의 크림짬뽕은 크림 파스타처럼

국물이 걸쭉해서 소스라는 느낌이 강했다.

 

크림 파스타인데 면만 짬뽕인 느낌?!

무척이나 맛있었다.

정말 진한 크림짬뽕이어서 끝까지 먹기엔 조금은 느끼할 것 같았다.

하지만 내 친구는 정말 잘 먹었다.

 

∨ 자장면 5,000원

 

중국집 어디를 가도 기본이 가장 맛있어야 하는 법인데

그렇지 않아 조금 아쉬웠다.

식당에서 바로 나와 먹은 것인데

배달이 늦은 것처럼 면이 불어 있었고

소스는 면에 비해 너무 적어서

내가 자장면을 먹고 있는 건지,

간자장을 먹고 있는 건지 헷갈릴 정도였다.

 

∨ 양념 탕수육 18,000원

 

실망스러운 자장면을 만회하게 해 준 요리!

이름이 양념 탕수육이라 어떤 맛일지 상당히 궁금했다.

자장면 먹을 때 탕수육을 시키는 것은 너무나 일상이었기에

양념 탕수육을 도전해보았다.

 

소스는 땅콩이 들어간 양념치킨 소스 같았다.

탕수육도 매우 바삭해서 정말 맛있었다.

 

슬라이스 양파와 파프리카, 양상추와 곁들여 먹으니

식감도 좋았고 기존의 탕수육과 달리

물리지 않아서 괜찮았다.


 

반응형

댓글